게임 알고리즘
1일차 mini test
park-gom
2024. 8. 12. 11:50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Globalization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HelloWorld
{
internal 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//정수형 변수 hp를 정의
int hp;
//문자열 형식 변수 name을 정의하고 값을 "hong"으로 할당합니다.
string name = "hong";
//Hellow World를 세번 출력하세요
for (int i = 0; i < 3; i++)
{
Console.WriteLine("Hello World");
}
//아래 구문에 에러를 제거하세요.
App app = new App();
app.JumpingRope(3);
}
}
}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HelloWorld
{
public class App
{
//App 클래스의 생성자를 정의 하세요
public App()
{
//SayHello메서드를 호출(사용)한다
SayHello();
//for문을 사용하여 SayHello메서드를 3번 호출하세요
for( int i= 0;i<3;i++)
{
SayHello();
}
}
//Hello World를 출력하는 메서드 정의
//메서드 명 : SayHello
public void SayHello()
{
Console.WriteLine("Hello World");
}
//1. 메서드의 기능을 생각한다
//2. 메서드의 이름을 생각한다
//3. 메서드 기본형을 정의한다
/*void 메소드명()
{
}*/
//4. 기능을 구현한다
//n회 줄넘기를 했습니다. 를 출력하는 메서드를 작성
//메서드명 : JumpingRope
//매개변수 1개입니다 타입 int
//변수명 count
public void JumpingRope (int count)
{
for(int i = 0; i < count; i++)
{
Console.WriteLine($"{i+1}회 줄넘기를 했습니다.");
}
}
}
}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HelloWorld
{
public class App
{
//문자열 배열 멤버 변수 itemNames를 정의합니다.
string[] itemNames;
//생성자
public App()
{
//itemNames에 문자열 배열 인스턴스를 생성합니다 (길이는 3)
itemNames = new string[3];
//0번재 인덱스의 요소에 값을 할당 "장검"
//2번재 인덱스의 요소에 값을 할당 "활"
itemNames[0] = "장검";
itemNames[2] = "활";
//배열 변수 itemNames의 요소들의 값을 출력
for(int i= 0; i < 3; i++)
{
if (itemNames[i] != null)
{
Console.WriteLine(itemNames[i]);
}
else
{
Console.WriteLine("없음");
}
}
}
}
}